고객모니터링단 [통합지원팀]2021년 제2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내용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혜원 댓글 0건 조회 3,272회 작성일 21-04-01 14:11 목록 본문 2021년 제 2차 고객모니터링단 분기회의 내용에 대해 공지해드립니다. 고객소리함을 통한 이용고객의 제안과 고객모니터링단원과의 회의를 통해 더 좋은 기관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! 감사합니다! *문의: 031)270-0282 통합지원팀 이혜원 사회복지사 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1-08-11 10:39:24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] 이전글[[통합지원팀]2021년 제4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내용 공지 21.07.07 다음글[통합지원팀]2021년 제1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내용 공지 21.02.16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