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모니터링단 2020년 2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내용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보겸 댓글 0건 조회 4,379회 작성일 20-11-17 15:29 목록 본문 2020년 2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결과를 공지해드립니다. 고객모니터링단원분들과의 회의를 통해 더 좋은 기관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! 감사합니다! *문의: 031)270-0212 상담사례팀 강보겸 사회복지사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1-08-11 10:39:24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] 이전글[통합지원팀]2021년 제1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내용 공지 21.02.16 다음글[상담사례팀] 제7기 고객모니터링단원 모집 18.08.27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