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모니터링단 [통합지원팀]2021년 제3차 고객모니터링단 회의 내용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혜원 댓글 0건 조회 3,215회 작성일 21-04-22 11:31 목록 본문 2021년 제 3차 고객모니터링단 격월모임 내용에 대해 공지해드립니다. 고객소리함을 통한 이용고객의 제안과 고객모니터링단원과의 회의를 통해 더 좋은 기관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 *문의: 031)270-0282 통합지원팀 이혜원 사회복지사 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1-08-10 09:37:15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] 이전글제26차 고객모니터링단 건의사항 및 조치내용 공지 17.03.0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